해바라기 (2006)

홈 > 영화 > 국내영화
국내영화

해바라기 (2006)

감독 강석범 | 출연:김래원, 김해숙

드라마
북마크
줄거리 : 한번이라도, 희망으로 살고싶다 꽃보다 아름다운...한 남자의 희망수첩 나를 웃게 하는건...희망입니다 꽃보다 아름다운...한 남자의 희망수첩 술마시지 않는다, 싸우지 않는다, 울지 않는다 ...이제부터, 희망이다 돌아왔다! ...미친 개 오태식, 수첩 하나들고 고향을 찾다. 고교 중퇴 후 맨주먹으로 거리의 양아치들을 싹 쓸어버렸던 오태식(김래원). 술먹으면 개가 되고 싸움을 했다하면 피를 본다는 그는 칼도 피도 무서워 하지 않는 잔혹함으로 ‘미친 개’라고 불렸다. 그가 가석방되었다. 태식이 괴롭혔던 민석은 형사가 되었고 태식의 시다바리였던 양기와 창무는 서로 적이 되었기에 사람들은 서로 다른 이유로 긴장한다. 그러나 태식은 그들과의 앙금은 모른다는 듯 손에 낡은 수첩 하나를 쥐고 그 안에 적힌 하고 싶은 일들을 해나간다. 목욕탕도 가고, 호두과자도 먹고, 문신도 지우고... 그 수첩은 그가 감옥에서 소망한 하고 싶은 일들뿐 아니라 앞으로 지켜야 할 세 가지 약속도 적혀있다. ‘술마시지 않는다’, ‘싸우지 않는다’, ‘울지 않는다’... 변했다! ... 때리던 놈이 맞는다. 무섭던 놈이 웃는다. 왜? 그 수첩을 줬던 덕자(김해숙)를 찾아가는 태식. 덕자는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그를 친아들 이상으로 따뜻하게 맞아준다. 모르는 남자를 환대하는 영문을 몰라 어이없어 하며 태식에게 틱틱거리는, 그러나 왠지 밉지 않은 아줌마의 딸 희주(허이재). 이제 태식은 그들과 함께 희망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한다. 그러나 해바라기 식당 모녀를 제외한 모두는 태식을 믿지 않는다. 그리고 그 차가운 불신의 끝에서 아무도 상상 못 한 절망의 역습이 시작되고 있었다...희망은, 이루어질까?

해바라기 (2006) 다시보기

감독:강석범 | 출연:김래원, 김해숙 2020-02-27 21:33:31
동영상 플레이 클릭 시 1회~3회정도 광고팝업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광고팝업 창을 닫고 플레이하시면 정상 플레이 됩니다.


로딩이 완료되기까지 3~5분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동영상 재생되지 않을경우

크롬(chrome) 브라우저에서 시청하세요. 그 외에 브라우저에선 시청이 안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