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녀 (2010)

홈 > 영화 > 국내영화
국내영화

하녀 (2010)

감독 임상수 | 출연:전도연, 이정재, 윤여정, 서우

스릴러 성인
북마크
줄거리 : 줬다 뺏는건 나쁜거잖아요.. 백지처럼 순수한 그녀, 대저택의 하녀로 들어가다 이혼 후 식당 일을 하면서도 해맑게 살아가던 ‘은이(전도연)’, 유아교육과를 다닌 이력으로 자신에게는 까마득하게 높은 상류층 대저택의 하녀로 들어간다. 완벽해 보이는 주인집 남자 ‘훈(이정재)’, 쌍둥이를 임신 중인 세련된 안주인 ‘해라(서우)’, 자신을 엄마처럼 따르는 여섯 살 난 ‘나미’, 그리고 집안 일을 총괄하는 나이든 하녀 ‘병식(윤여정)’과의 생활은 낯설지만 즐겁다. 지나치게 친절한 주인을 만났다 어느 날, 주인 집 가족의 별장 여행에 동행하게 된 ‘은이’는 자신의 방에 찾아온 ‘훈’의 은밀한 유혹에 이끌려 육체적인 관계를 맺게 되고 본능적인 행복을 느낀다. 이후에도 ‘은이’와 ‘훈’은 ‘해라’의 눈을 피해 격렬한 관계를 이어간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병식’이 그들의 비밀스런 사이를 눈치채면서 평온하던 대저택에 알 수 없는 긴장감이 감돌기 시작하는데…. 마침내 드러난 관계와 감출 수 없는 비밀… 이를 둘러싼 그들의 엇갈린 욕망이 격렬하게 충돌한다!

하녀 (2010) 다시보기

감독:임상수 | 출연:전도연, 이정재, 윤여정, 서우 2020-01-20 18:14:08
동영상 플레이 클릭 시 1회~3회정도 광고팝업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광고팝업 창을 닫고 플레이하시면 정상 플레이 됩니다.


로딩이 완료되기까지 3~5분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동영상 재생되지 않을경우

크롬(chrome) 브라우저에서 시청하세요. 그 외에 브라우저에선 시청이 안될 수 있습니다.